cotati, 코타티 (해방촌 젤라또)

2021. 6. 6. 13:04카페

Cotati, 코타티

Natural & Handcrafted Gelato

해방촌에 있는 젤라또 맛집 코타티입니다.
날이 슬슬 더워지니 길을 걷다 홀리듯 들어갔어요.ㅎㅎ

심플하고 단정한 분위기의 공간. 내부에서 드셔도 되고
가게 앞 벤치에 앉아 드셔도 좋아요.

한 컵에 두 가지 맛 선택 가능
단 프리미엄+스탠다드 경우 = 프리미엄 가격 적용

Premium 7,0
타히티 바닐라와 베리 크럼블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Standard 5,0
다크 초콜릿
얼 그레이
구운 피스타치오
챔프 커피
골든퀸 쌀
누텔라 스윌
레몬 홍차 소르베
토마토 바질 소르베
백향과 소르베
페라이라 포르투 와인

시즌에 따라 메뉴 구성이 조금씩 달라지는데
그런 변화가 재미있죠! 맛으로 느끼는 계절 ㅎㅎ
겨울 시즌 감귤 소르베, 유자 소르베 궁금하네요!
얼른 겨울 왔으면-💙


1인 컵에 두가지 맛 선택 가능이라 끌리는 맛 픽픽!!


백향과+챔프커피, 토마토바질+레몬, 얼그레이+레몬
이렇게 조합으로 3개 주문해서 먹었어요.

제일 인상적이었던 맛은-
잘 익은 토마토와 신선한 바질로 만든 소르베!!!
자극적인 맛은 아니지만 먹을수록 중독되는 향과 맛.

그리고 챔프커피!
하얀색인데도 커피향이 진하게 스며있어 신기했어요.

이태원 챔프 커피의 원두를 인퓨징 과정을 거치면
색은 하얀 커피 젤라또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스푼도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스푼입니다.
종이 스푼은 시간 지나면서 눅눅해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충분히
플라스틱 스푼처럼 튼튼하게 사용 가능하겠네요.

포장 예약 및 배달도 가능합니다. (단 1인용 컵, 콘X)
지점마다 메뉴 및 영업시간이 다르고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방문시 유의해주세요.

스푼 모양의 스탬프 쿠폰!
스탬프 10개 찍으면 젤라또 한 컵 Get!!

인공색소나 합성 향료를 사용하지 않으니 건강하고
거기에 맛도 좋게 즐길 수 있어요.

코타티는 반려동물 출입도 가능하니, 강아지용
젤라또로 함께 즐기면 좋겠죠?!
저도 저희 댕댕이와 또 가고 싶네요.
찹찹찹찹- 엄청 좋아할텐데!


✔️해방촌 13:00 - 22:00 (월 휴무)
✔️성수동 11:00 - 21:00 (월 휴무)
✔️신용산 11:00 - 21:00 (휴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