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카페스콘 - 귀엽고 맛있는 디저트가 가득인 곳!

2021. 5. 11. 19:48카페

주택을 개조한 카페스콘은 1층, 2층, 루프탑으로 이루어져있고 계단을 올라 2층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돼요.

워낙 공간이 크기도 하고 로테이션이 생각보다 빨라서 혹여나 웨이팅이 있더라도 조금 기다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역시 주문 전 자리부터 확보해야겠죵. 요즘같은 날씨에는 루프탑 최고겠어요.



음료는 커피, 소다, 밀크티류도 종류가 많지 앉지만, 카운터 앞에 엄청~~~~ 다양한 디저트들! 다만 인기 좋고 맛도 좋고 모양도 예쁜 건 금방 솔드아웃 ㅠㅠ 주문하면 진동벨 줍니다. 그 사이 구석구석 구경하기.


카운터 앞쪽에 굿즈나 오브제를 진열해두고 판매합니다. 역시 아기자기! 실제 구매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곳곳에 포토스팟이 많기도 하고, 통창 덕분에 하늘도 잘 보이고 자연광 최고💛


레몬케이크 3,000

레몬케이크 무조건 시켜야 되는 거 아니겠습니까?! 귀여운 포장만큼이나 상콤한 맛!

애플크럼블 7,500

블루베리 크럼블도 먹고 싶었는데 완판이라 애플크럼블! 사과향 진하고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으니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쿠키 4,000

쿠키는 또 왜이렇게 귀엽고 난리? 하지만 야무지게 냠냠. 다음에는 파운드케이크도 맛보고 싶어요.

잔인하지만 머리부터 먹는다.


디저트류만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연남동쪽에 워낙 핫플이 많고 또 근처 공원이나 한강가서 먹어도 좋으니-


귀여움 천국!!


1인 1메뉴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단, 루프탑은 일몰 후에는 출입 금지입니다!)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72